본문 바로가기
생활 경제 정보

건식족욕기추천 효과좋은 좌훈건식족욕기 리얼후기

by 알차니3.0 2018. 3. 28.
728x90
반응형

효과좋은 건식족욕기로 좌훈까지 써본 후기

건식족욕기도 써보고 습식족욕기도 써봤는데 효과와 장점을 동시에 지닌 족욕기는 건식족욕기인것 같네요. 

좌훈족욕기로도 손색이 없는 삼영건식족욕기 써본 후기인데요. 돈받고 쓰는 거 아니고요. 전적으로 주관적인 후기로 추천 하는 거니 오해마세요. 개인적으로 느꼈을때 충분히 괜찮다고 느꼈던 점들이기 때문에 개인차는 있을거라 생각해요. 


삼영스파에서 나온 건식족욕기를 사용해봤습니다. 

족욕기파는곳에서 보면 가격이 습식족욕기보다는 조금 비싸지만 관리와 사용하는데는 훨씬 편한것 같아요. 습식 족욕기는 정말로 발만 집중적으로 되기 때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기는 불편하고, 물을 받고 빼는데 또 번거로워서 습식 족욕기 사용하다가 건식 족욕기로 바꿨어요. 


저는 건식족욕기를 반신욕 효과를 누리기 위해 사용하는데요. 특히 여자들이 생리후에 느껴지는 찝찝하고 가려움증을 없애는데 많이 도움이 되더군요. 삼영에서 나온 건식족욕기의 정확한 명칭은 건식좌훈족욕기라고 합니다.


동봉된 제품구성으로는 좌훈족욕기와 족욕할때 덮을 수 있는 담요재질의 무릎치마, 좌훈에 쓰이는 좌훈가운이 있어요. 좌훈시에는 쑥이나 익모초 같은 한방재료를 사용하면 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쑥, 익모초, 민들레 이렇게 세가지 약초가 동봉되어 왔어요.

  족욕하는법과 족욕시간 알고 하자!!

족욕은 의자나 소파같은 편하게 앉을 수 있는 곳에 자리를 잡고 시작했어요. 

족욕하는법은 족욕을 하기전에 따뜻한 물이나 차를 한잔 마시고 하면 하반신의 열기와 체내의 따뜻한 기운이 만나서 열감이 증폭된다고 해요. 확실히 족욕을 하면서 따뜻한 차를 마시니 금방 몸이 더워지더군요. 


[건식족욕기추천][건식족욕기추천]

[족욕하는법,족욕효과][족욕하는법,족욕효과]


삼영건식족욕기의 경우는 족욕시간은 한시간, 55도에 설정이 맞춰져 있어요. 두발을 넣고 무릎치마를 올린다음에 고무끈을 잡아당겨 열기가 빠져가나가지 않도록 하면 되요. 적당한 족욕시간은 한시간정도라고 하는데 체질에 따라 가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한 시간 꽉 채울거라면 꼭 양말을 신고 하세요. 지난번에 양말을 안신고 했더니 저온 화상처럼 빨개지는게 좀 위험하더라고요. 



양말이나 옷을 입고 사용해도 되기 때문에 몸이 더 빨리 따뜻해지는것 같아요. 올바른 족욕은 땀이 흥건하게 젖는것보다는 콧잔등에 땀이 살짝 맺히는 정도가 건강에 좋다고 해요. 하지만 전 반신욕처럼 땀빼는 용도로 사용했기 때문에 이불을 하나 더 덮어서 땀을 좀 냈어요. 이게 훨씬 개운하다는 느낌이더군요. 


[삼영건식족욕기 후기][삼영건식족욕기 후기]


천연원목인 소나무를 사용해서 피톤치드 효과도 있고,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나온다고 하니 건강에는 도움이 될 듯 싶어요. 습식족욕기의 경우 약15분에서 20분 정도 매일 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건식족욕기 주의점, 부작용은?

저온화상이라고 들어보셨죠? 

겨울에 전기장판 틀어 놓고 자다가 저온 화상 입으신 분들이 많았잖아요. 건식족욕기도 그 점을 주의하라고 합니다. 특히 당뇨병, 심장병, 고혈압 있으신 분들은 주의를 요한다고 하네요. 건식족욕기 부작용으로 저온 화상을 주의해야 하기 때문에 30분 간격으로 발의 상태를 확인하는게 좋다고 해요. 


[건식족욕기 VS 습식족욕기][건식족욕기 VS 습식족욕기]

  족욕효능 알고 사용하자!!

족욕효능으로는 첫째 혈액순환이 잘되고, 노폐물 제거에 좋다고 해요. 

저 같은 경우도 발이 따뜻해지니 혈액순환이 잘되서인지 감기 걸렸을때 다리가 저리고 몸살 기운이 많이 사라졌어요. 아무래도 혈액순환과 노폐물 제거에 좋아서인지 불면증개선에도 도움이 되고, 근육통 신경통에도 좋다고 하죠. 

다리가 부었을때도 좋다고 하는데 저는 부은게 아니라 다 살이라서...


[족욕효능][족욕효능]

  건식족욕기 나만의 사용법

저는 개인적으로 땀을 내는 데 좋은것 같아요. 좌훈으로는 한 달에 한 두번 사용하지만 땀내는데는 자주 사용하는 편이에요. 특히 초기감기에 걸렸을때 사용하면 확실히 족욕 효과를 보는것 같아요. 


몸이 으슬으슬 하고 추워지면서 감기기운이 있다 하면 족욕기를 한시간 코스로 사용합니다. 그러면 땀이 송골송골 맺히고 온 몸이 따뜻해지는 데 이때 와인을 한잔 마시고 혈액순환을 좀더 잘 되도록 한 뒤 한숨 자요. 한숨자고 나면 꽤 많이 몸이 회복이 되는것 같더라고요. 


건식족욕기추천 효과좋은 좌훈건식족욕기 리얼후기 삼영건식족욕기 사용후기였습니다. 


- 암웨이 정수기 이스프링 물맛 후기

- 밀크씨슬 효능,효과와 부작용, 복용법, 강력 추천

- 알라딘 책팔기 회원에게 예치금 환급방법, 후기


↓↓도움되셨다면 빨간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게 큰 기쁨과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