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926

서부간선 지하 도로 통행료 미납요금 납부방법 간단하네. 서부간선 지하 도로는 일년에 몇번 지방에 다녀올 때 꼭 이용하게 됩니다. 서부간선 지하 도로가 생기기 전에 이곳을 지날때마다 공사에 교통체증에 스트레스가 참 많았습니다. 도시 고속도로가 생긴 후로는 경기도 북쪽인 집까지 오는데 확실히 시간을 줄여주기 때문에 꼭 이용하는 곳이 됐습니다. 하지만 서부간선 지하도로를 지날때마다 교통체증은 여전해 보였습니다.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출,퇴근시간처럼 막히는 시간에는 유료나 무료나 시간차이가 별로 없어서 좋아하지 않더군요. 체감하기에는 한계가 있나 봅니다. 서부간선 지하 도로 요금은 2,700원 입니다. 하행의 경우 10,33KM 길이인데, 톨게이트에서 통행료를 내거나 하이패스로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지방에 다녀올때 꼭 통과해야 하는 곳인데 하이패스로 편리하게 이용.. 2024. 3. 25.
효소 유산균이 좋은 이유 -대사효소와 슈퍼유산균 발췌 '효소 유산균이 좋은 이유: 장 건강을 위한 필수 선택'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우리는 일상에서 어떻게 더 건강하게 살 수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효소 유산균을 섭취하는게 장건강에 매우 유익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효소 유산균이 왜 우리 건강에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사효소와 슈퍼유산균이 장건강을 지킨다를 참고하였습니다. 1. 장건강이 몸 건강의 70% 효소 유산균은 소화를 도와주고, 유용한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생물입니다. 연구에 의하면 건강한 사람들은 장내 미생물인 유익균이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반면에 면역력이 떨어진 많은 사람들은 장내 미생물의 균형이 깨져서 장내 생태계 균형이 깨져 있기 때문에 이때 우리 .. 2024. 3. 12.
소화효소 추천 먹기전 알아야 할 것들 간단정리 소화효소 추천 받으시고 싶으신가요? 소화효소가 장내 환경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알아야 소화효소 추천 제품들을 선택할 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 그래서 소화효소 추천제품을 고르기 전에 먼저 소화효소가 왜 중요한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 이글은 네이버 블로그에 쓰인 글을 요약한 것으로 더 자세한 내용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원문을 더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똑똑하고 알찬 생활 건강 시리즈' 이번 글은 지난번에 이어 [소화효소의 비밀을 푸는 열쇠 1]입니다. 소화효소 글은 다음과 같은 순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총 4회에 걸쳐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1편 [소화효소란? 이게 뭔데 자꾸 먹으래?] - 소화효소? 도대체 뭐야? - 소화효소 얼마나 중요해? - 의학적으로 검증된 거야? - 소화 효소가 부족하면 나.. 2024. 2. 27.
기후동행카드 사용법 편의점 노선 간단하게 정리 청년이라면 월 5만5천원으로 기후동행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후동행카드 가격은 월 6만 2천원인데, 2월 26일부터 월 7천원씩 할인이 되어 5만5천원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후동행카드 시범사업은 6월까지 이므로 이때 사용하고, 7월에 티머니 홈페이지에서 환급을 신청하면 돌려준다고 하니 관련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기후동행카드 사용법, 기후동행카드 판매처(편의점 구입 여부), 기후동행카드 범위와 노선, 충전방법, 가격, 기후동행 카드 뜻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기후동행카드 뜻 기후동행카드는 1회 요금 충전으로 30일간 대중교통(지하철, 버스), 따릉이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 통합 정기권. 자가용 대신 대중교통과 서울 자전거인 따릉이를 이용해 환경 오염을 줄이려는 .. 2024. 2.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