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3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신청 방법, 주정차단속 문자알림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꼭 신청하세요.주정차단속 문자알림 서비스 이용하는 법 알아두자!!주차단속 알림서비스 편리하니 꼭 신청하세요. 문자 알림서비스 신청 방법 알아봅니다. 운전하는 사람은 누구나 한번쯤 겪게되는 주정차 문제인데요. 주정차가 안되는걸 알지만 부득이하게 주정차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죠. 이럴때 주차단속알림서비스라도 좀 해주면 안되나 하고 생각해본적도 있는데요.요즘은 정말로 그런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정확한 이름은 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 인데요. 거의 모든 도로나 교통의 방해가 되는 곳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어서 주정차를 단속하고 있어요. 요때 아주 유용한 서비스이고 신청방법도 아주 간단하답니다. 현재 주차단속알림서비스는 주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휴대전화의 주정차문화지킴이 앱에서 서비스 신청하.. 2018. 4. 13.
급성 편도염 좋은 음식, 증상, 치료 급성 편도염 좋은 음식, 증상, 치료 지난번 급성 편도염을 앓고 난 후로 면역력이 약해졌는지 감기를 계속 달고 삽니다. 그래서 급성편도염 좋은 음식과 증상, 치료법 정리해요. 편도선염은 감기와 증상이 비슷해서 그냥 일반 몸살감기라고 생각하고 치료할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해야 겠어요. 편도선이 붓는 이유 편도선이 붓는 이유는 우리 목안의 양쪽에 붙은 구개편도라는 곳에 염증이 생겨서입니다. 입안에는 수많은 세균이 살고 있는데 세균이 편도에 침착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해요. 평소 몸관리에 신경을 썼다면 작은 세균은 금방 물리칠 수 있지만 과음이나 , 스트레스같은 면역력이 떨어지면 편도선이 잘 붓게 되는 것이죠. 피로나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요즘 사람들은 만성피로에 시달리는데 이럴 경우 .. 2018. 4. 10.
대사증후군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발췌 대사증후군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작년에 건강검진 하니 대사증후군 위험군에 속했던 나. 우연히 보게 된 요리책에서 자가진단 체크리스트가 있어 발췌해 보았어요. 갈수록 유병률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남자가 여자보다 더 많은 유병률을 보인다고 합니다. 이 병이 안좋은 이유는 좋은 콜레스테롤이라고 불리는 HDL이 적고, 중성지방이 많기 때문인데요. 그로 인해 고혈당이되서 혈액이 끈적해지고 각종 성인병과 당뇨, 고혈압을 부르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저 운동도 시작했답니다. 이 병으로 판정되는 기준은 아래와 같네요. 1. 복부비만 : 헐리둘레 남자 90cm 이상이고, 여자는 85cm 이상이에요. 당장 줄자로 허리둘레부터 재 봐야 겠네요. 2. 고혈압 : 최고혈압 130, 최저혈압 85 이상이거나 고혈압 치료약 복용자일 경.. 2018. 4.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