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경제 정보

cgv생일쿠폰 받는법 어디서받지? 이용방법

by 알차니3.0 2018. 1. 18.
728x90
반응형

#cgv생일쿠폰 받는법 어디서받지? 이용방법 확인하세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영화를 엄청 좋아해서 영화산업 발전에 영향을 많이 미쳤죠. 그래서 헐리우드에서 영화만들고 아시아권 개봉할때 꼭 찾는 나라가 우리나라가 되었습니다. cgv나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같은 큰 멀티 상영관들에서는 회원유치를 위해 다양한 영화 할인권, 쿠폰,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데 cgv생일쿠폰에 대해 좀 알아볼까요. 


cgv생일쿠폰이 있다는거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군요. 또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약하면서 쿠폰에 뜨는지 확인해봐도 뜨지 않으니 모를 수도 있어요. 똑똑하게 cgv생일쿠폰확인하는법 알아봅시다. cgv 생일쿠폰을 홈페이지에서 잘 찾을 수 없다면 cj one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해요. cgv는 cj에서 하는 사업이라 cj one으로 통합 회원가입하면 더 많은 혜택이 있으니 다양하게 참고하시면 좋아요. 



먼저 cj one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방법 먼저 살펴보실까요. cj one 홈페이지를 찾아서 클릭해봐야 겠죠. 

cj one 신규가입을 하면 가입축하 쿠폰 이라고 해서 7종이 나와요. 여기에 cgv 1,000원 할인 쿠폰도 있고 올리브영 1,000원 할인, cj몰 7,000원 할인쿠폰, 10%할인 쿠폰이 떠요. 그외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아요. 


[cgv생일쿠폰 받는법][cgv생일쿠폰 받는법]


당연히 cj 계열사에서 쓸 수 있는 쿠폰들도 있어요. cgv생일쿠폰으로 콤보 무료를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있고, 빕스나 제일 제면소, 비비고, 더 플레이스 같은 곳들에서 쓸수 있는 다양한 생일 축하 쿠폰 14종이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cgv생일쿠폰확인][cgv생일쿠폰확인]


이제 cgv 생일쿠폰으로 콤보 무료 쿠폰을 받았다면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아봐야죠. 

cgv 생일콤보 무료쿠폰 이용방법은 생일 전후 7일 내에 영화 관람시 티켓을 뽑으면 쿠폰이 함께 발급됩니다. cgv콤보만 가능한데요. 팝콘의 경우 고소한 맛, 달콤한 맛, 어니언즈, 치즈 맛중 아무거나 선택할 수 있어요. 

음료 사이즈는 변경이 불가능하지만 탄산이나 에이드나 아이스티 중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cgv생일쿠폰모바일][cgv생일쿠폰모바일]


cgv생일콤보쿠폰은 현장 매점에서만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함께 주문할 수는 없어요. 

만약 영화를 본 당일에 생일콤보 무료쿠폰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일주일 전후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일주일 후에 한번더 영화를 본다면 사용이 가능해요. 내 생일을 기준으로 앞뒤로 2주동안 사용이 가능하다는 얘기랍니다. 

덧붙여 cj one 회원가입이 싫으시다면 cgv에서 영화 예매후 극장에서 영화표를 뽑으면 자동으로 생일에 맞춰 발행이 됩니다. 

[생일콤보 쿠폰 확인][생일콤보 쿠폰 확인]


cgv생일쿠폰모바일로 예매했을경우에도 마찬가지로 티켓 출력할때 함께 발행되니 걱정은 넣어둬 넣어둬.

생일을 놓쳐서 아까운 무료쿠폰 써먹을 기회 놓치지 말고 잘 챙겨서 사용하세요. 영화관에 갖다바치는 돈이 얼마인데 이정도 혜택은 누려야하지 않나요^^


- 실시간 라디오 듣기 어플 추천 라디캐스트 앱 강추

- 무료영화보기사이트 옥수수 pc버전 tv 드라마 무료

- 티비다시보기 어플 스타-티비 앱

- 프리미엄고속버스 가격 예매 좌석 후기 추석 버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