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경제 정보

앱테크로 알아보는 돈버는 어플 종류

by 알차니3.0 2019. 1. 31.
728x90
반응형

[ 짠돌이 부자따라잡기 3편 ]
작은 돈도 허투로 보지 않는다.  푼돈 모으기 앱테크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데 그래도 뭔가 좀 부족하다는 생각 저만 하나요?
19년부터는 가계부도 꾸준히 쓰고 이렇게 살지 말자며 독하게 생활비를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여기에 뭔가 좀더 보태고 싶다는 생각도 하게 되는 요즘이에요. 이럴때 부업이나 알바, 투잡을 생각하게 되잖아요. 짠테크로 돈버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오늘은 앱테크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해요. 


짠돌이 부자따라잡기 오늘 글은 앱테크 할 수 있는 돈버는 어플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앱테크도 이미 유행이 지나긴 했지만 그래도 가만히 앉아 있는것보다는 짜투리 시간에 돈버는 방법으로는 좋다고 생각해요. 용돈벌이라도 하면 좋으니까요. 또 얼마전에 본 6개월에 천만원모으기 시즌1에서도 나오니 다시 시도하게 되네요. 


리워드 앱은 무엇일까요?

돈버는 어플은 대부분 광고보고 돈벌기가 가능한 앱들이에요. 이런 앱들을 리워드앱이라고 부르는데요. 잠금화면에 어플을 깔고 슬라이드형태로 된것도 있고, 앱을 설치하고 포인트를 받아서 현금으로 전환하는 방법등이에요. 요즘은 아파트관리비를 차감해주는 어플도 있고, 제가 쓰는것처럼 만보기를 결합한 리워드앱도 있어요. 


<짠돌이 부자따라하기- 돈버는 앱><짠돌이 부자따라하기- 돈버는 앱>


<리워드 앱이란?><리워드 앱이란?>


먼저 한때 꽤 유행했고, 대대적인 광고도 했던 슬라이드 형태의 어플이 있어요. 

어플을 깔고 잠금화면을 활성화시켜두면 옆으로 밀어서 해제하는 형태인데요. 저도 한때 사용했던 캐시슬라이드나 허니스크린같은 어플들이 있어요. 저도 한때 사용했던 캐시슬라이드로 포인트 모아서 햄버거세트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핸드폰 잠금해제하면 포인트를 주는 가장 기본적인 앱이에요. 


<캐시슬라이드와 비슷한 종류의 어플들><캐시슬라이드와 비슷한 종류의 어플들>


두번째로는 미션수행을 하면 포인트를 주는 어플이 있어요. 

설문조사나 광고를 몇초이상 보거나 어플을 깔고 회원가입까지 하면 1,000포인트 이상 주는 어플들이 있어요. 이런 경우는 시간을 좀 더 투자해야 하거나 개인정보를 받는 경우도 있으니 꼼꼼히 따져보아야 해요. 또 포인트가 높은 대신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하기 때문에 일찍 종료되는 경우도 있죠. 요즘은 라임, 틸리언, 퀴즈포텐등의 어플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어요. 


<리워드 앱><리워드 앱>


요즘은 또 스마트폰을 쓰지 않으면 포인트를 주는 앱들도 있어요. 모두 좀비처럼 핸드폰만 보고 있으니 핸드폰도 덜 보고 돈도 벌 수 있는 어플이라서 학생들에게 좋을것 같은 리워드 앱이에요. 핸드폰을 많이 보는 사람들에게 좋을것 같아요. 방치타임, 공부타임,방치의 신같은 어플들이 있어요. 


마지막으로 저처럼 만보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도움되는 돈버는 방법입니다. 저는 캐시슬라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걷는수만큼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앱이에요. 캐시워크의 경우는 하루에 만보까지 포인트를 적립해주는데요. 크게 부담갖지 않고 걸으면서 건강도 챙기고 포인트도 챙긴다는 의미로 전 사용하고 있어요. 만보기를 결합한 걸으면서 돈버는 앱은 캐시워크, 만만해, 캐시슬라이드 스텝업등이 있어요. 


<캐시워크 사용법><캐시워크 사용법>




제가 사용해본 결과 돈버는 어플들은 꾸준히 하면 햄버거세트정도는 먹을 수 있는 포인트를 모을 수 있었어요. 

현재 쓰는 어플은 캐시워크인데 좀 무거운거 빼고는 만족하는 편이에요. 저도 6개월에 천만원 모으기 프로그램을 보고서 알게된 어플이랍니다. 


만약 캐시워크 까실거라면 추천인 코드 넣으면 처음에 500캐시를 두 사람다주니 이득이죠. 전 처음에 혼자 깔아서 못받았어요. 추천코드 KR5UT1AU 넣으시면 서로에게 좋겠죠^^ 각자에게 맞는 앱테크 하시길 바랍니다. 



 - 스마트초이스 사이트 통신요금25% 할인 조회


- 신혼부부 주택구입대출 지원방안 상향 조정 소식정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