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연예 정보

역적 인물관계도 채수빈,윤균상 출연으로 화제인 드라마.

by 알차니3.0 2017. 1. 31.
728x90
반응형

역적 인물관계도 채수빈,윤균상 출연으로 화제인 드라마.


   홍길동을 새롭게 다룬 드라마 역적. 


최근 윤균상과 채수빈이 출연해 화제인 드라마 역적. 

아쉽게도 역적 1회를 보지 못했지만 역적2회를 보니 도깨비를 봤을때의 신선함이랄까 뭐 그런걸 느끼게 해서 눈길을 사로잡아서 앞으로 쭉 볼거 같은 예감. 





사임당도 기대를 안고 봤지만 1회에서 재미를 주는 요소를 발견하지 못해 아마 앞으로 자주 볼것 같진 않다. 


  역적시청률


TNMS 집계결과에 따르면 첫회가 30일 방송된 ‘역적’ 1회 시청률은 8.3%를 기록했다고 한다.

음. 출발이 괜찮아 보인다.




워낙 퓨전 사극이 많아 별 기대하지 않았는데 역적2회를 보니 그런 우려는 날려보내도 될거 같다. 

첫 출발이 수목극 2위라고 하는데 30부작이라고 하니 앞으로 더 기대되는 전개를 보여주었다. 


  역적 인물관계도


역시 어떤 인물들이 등장하는지 좀 알고 봐야 더 재미진 드라마. 

인물관계도는 필수인데 mbc는 인물관계도를 만들어 놓진 않아서 역적 인물관계도를 한번 만들어봤다. 


▲ 아버지역 김상중 : 아모개

길동의 아버지역인데 씨종으로 나고 자랐으나, 장차 잠무계의 큰손으로 성장한 자. 이후 길동이 이룰 모든 것을 이미 자신의 삶에서 보여준 인물이다. 

길동이 力士인 것을 알게 된 후, 밤잠을 설치다 주인에게 순종하던 삶을 버린다. 

이후 천한 자로서 재물을 모으게 되고 매사에 조심하지만 딱 한 번, 웃전을 거스른 일로 몰락하고 만다. 


▲ 홍길동역 윤균상

조선 연산조 때 활약한 잠무(밀무역), 잠채시장의 큰 손. 또한, 조선 건국 후 백년 만에 나타난 力士로 소개되고 있다. 

권세도 재물도 필요치 않았던 인물로 그저 은근한 달빛, 아버지, 형님, 어리니의 행복이면 다 가졌다고 생각할만큼 큰 인물. 

길동은 여색 밝히는 방물장수로 떠돌 뿐, 아버지의 어두운 권력과 자신의 비범한 능력을 모른 척 하며 애써 현실을 부정한다.  

하지만 길동은 力士가 갚아야 할 사랑과 의리는 혈육 뿐 아니라, 하늘, 땅, 백성에게도 있다는 사실을 자각하고, 조선 최초의 혁명가이자 반체제 운동가, 500년을 살아남을 불멸의 이름이 된다.


▲ 가령역 채수빈 (길동의 연인)

조선시대 여자로 태어난 숙명을 담담하게 받아들이며 살던 가령은 길동을 만난후 완전히 변하게 된다. 

길동의 곁에서 여자가 아닌 인간으로서의 삶을 만끽하는 가령이지만 운명이 뒤틀려 길동에 대한 사랑이 맺어지지 못하자, 가령은 목숨을 건 도박을 시작한다. 


▲ 연산군역 김지석

조선 10대 임금. 빼어난 시인이자 무희, 정치인... 성악설을 신봉했던 희대의 살인마.

연산은 집권초기 뛰어난 정치력을 보여주지만 아버지 성종이 대간들에 휘둘리고 대신들의 눈치를 보는 평범한 인간이었던 모습을 자신에게서 발견한다. 

그럴수록 연산은 자신의 위대함을 증명하려 몸부림치고, ‘능상(아랫사람이 윗사람을 업신여김)’을 가장 두려워하는 인간이 되어간다. 


▲ 숙용 장씨(공화)역 이하늬

연산의 후궁. 창기로서 왕의 후궁이 된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녹수는 연산의 고독과 광기를 이해하는 유일한 여인. 뿐만 아니라 노련하게 장악원의 여인들을 장악하는 모습에, 연산은 조선의 여자 중 녹수의 지혜가 으뜸이라며 존경했다. 

그러나 녹수는 자신을 처음으로 ‘예인’이라 불러준 사내, 길동을 평생 잊지 못한다. 

궁에 입성한 이후, 조선을 들썩이게 한 홍첨지가 바로 길동임을 알게 된 녹수는 연산과 길동 사이에서 인생을 건 선택을 하게 된다. 



※ 최근 드라마 역적에 출연하면서 관심을 한몸에 받게된 채수빈의 이야기

[음악,영화,tv,스타] - 채수빈은 누구?


홍길동 아역은 이로운이 맡았는데 듬성듬성 이가 빠진 아기같은 모습이 참말로 귀엽다. 

저잣거리에서 나무를 부러뜨린다며 깜짝등장한 박나래 앞에서 손에 힘주던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ㅋㅋㅋ

이로운은 2009년생으로 2015년 kbs2 드라마 '다 잘될거야'로 데뷔했다고 한다. 





이제 2회를 방영한 역적. 

2회까지는 전개도 빠르고 재미있어서 앞으로 계속 보게 될것 같은 좋은 느낌을 주는 드라마이다. 

앞으로 남은 28회도 쭉쭉 요렇게만 가 주시오들. 

참고로 역적 뜻과 씨종뜻에 대해 사전에 설명된 바로는 

※ 역적 뜻 : 나라와 통치자를 반역하고 역모를 꽤한 사람.

※ 씨종 뜻 : 대대로 내려가며 종노릇을 하는 사람.

역적 백성을 훔친 도둑 화이팅~~


- 사임당 줄거리, 등장인물 관계도,관전포인트

- 황영희 학교, 고향, 황영희 이야기

- 홍수아 성형전후, 중국 출연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