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연예 정보

인도영화 세얼간이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by 알차니3.0 2018. 2. 7.
728x90
반응형

세얼간이 줄거리, 결말 아미르칸 주연의 유쾌한 발리우드 영화 다시보기!!
인도영화는 특유의 흥이 넘치는 발리우드라고 불리는데 세얼간이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해볼까 해요. 아미르칸, 마드하반, 셔먼 조쉬, 카리나 카푸르등이 주연을 맡은 세얼간이는 우리나라에서 몇 안되는 흥행한 인도영화일 것 같아요. 영화 평점이 네이버에서 무려 9.34에 이른 정도니까 인도 특유의 흥행코드가 잘 맞아 떨어진 것 같죠. 

감독: 라지쿠마르 히라니
출연: 아미르 칸, 마드하반, 셔먼 조쉬
제작: 2009년


우리나라에서 흥행한것처럼 2009년 인도를 비롯한 발리우드 영화권내에서 최고의 흥행작이 세얼간이라고 하는데요. 인도식 오락영화의 진수를 보여줬다고 평가를 받고 있어요. 세얼간이 다시보기 전 주인공 아미르 칸은 어떤 인물인지 좀 더 알고 보면 영화가 더 재미있어져요. 아미르칸은 타임지가 선정한 100인에도 선정될 정도로 영향력 있는 인물이랍니다. 

나만의 팩트 체크 주인공 아미르 칸은 어떤 인물일까? 

- 세얼간이 주인공 아미르칸은 어떤 인물? 줄거리 ost 명대사

글로나마 세얼간이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정리 해봅니다. 즐거운 감상 되세요.

인도를 떠나는 비행기 안에서 파르한은 대학 동창 차투르로부터 전화를 받는다. 그리고 갑자기 심장 발작을 일으키며 쓰러지고 활주로를 이륙했던 비행기는 급히 회항한다. 그런데 다시 공항에 돌아온 파르한은 쏜살 같이 달려 나가 같은 동창인 라주를 찾아간다. 

둘은 대학 시절 절친이었던 란초를 만나기 위해 대학 옥상으로 달려가지만 그곳에는 차투르만 있을 뿐 란초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차투르는 십년 전 약속 얘기를 꺼내며 란초의 행방을 알고 있다고 말한다. 그렇게 세 사람은 란초를 찾아 먼 길을 떠나고 그러면서 과거 대학 시절을 떠올린다.

네 사람은 천재들만 간다는 인도 최고의 공대 IEC 출신이다. 입학 첫날부터 란초는 모두를 놀라게 했던 특출한 친구였다. 불합리한 선배들의 괴롭힘에 전기 찜질로 응수하고 총장인 바이러스를 비롯해 교수들을 민망하게 만드는 말재주를 가진 인물이었다. 

그러나 수석 자리를 놓치지 않는 공학 천재가 바로 란초였다. ‘알 이즈 웰’이란 말을 모토처럼 말하고 다니는 천재 괴짜, 란초. 란초는 기숙사 룸메이트인 파르한과 라주에게 자신과 가족이 진정으로 행복해지는 그리고 인생을 즐기는 방법을 알려준다. 

그리고 운명처럼 만난 바이러스 총장의 딸, 피아와 사랑에 빠진다. 이렇게 주변의 모든 사람을 변화시키는 힘을 지닌 란초는 태풍이 치던 어느 밤 이후 홀연히 사라진다.

결말은 모두 행복해지는 이야기로 끝을 맺는데요. 인생이 이렇게만 풀린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하면서 란초가 라주에게 충고해준 말로 마무리 합니다. 

“넌 겁쟁이야! 내일에 대한 두려움으로 아무것도 못하지.
누나의 결혼, 가족 부양, 병든 아버지 등등... 이런 고민을 가지고 항상 걱정하면서공부에 언제 집중을 하지?
그럼 하루를 어떻게 살아?”

- 재테크 도서 <부자들의 재테크 불변의 습관> 따라하기

- Go 평창앱(고평창) 평창동계올림픽 가는길 네비게이션

- cgv생일쿠폰 받는법 어디서받지? 이용방법

 - 실시간 라디오 듣기 어플 추천 라디캐스트 앱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