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연예 정보

세얼간이 주인공 아미르칸은 어떤 인물? 줄거리 ost 명대사

by 알차니3.0 2018. 2. 7.
728x90
반응형

인도영화 아미르칸 주연의 세얼간이 이야기. 줄거리, ost, 명대사 소소한 영화이야기!!
우리나라에서는 나혼자산다 세얼간이로 이시언, 기안84, 헨리가 유명한데요. 예능프로그램에서 이 세명을 인도영화 세얼간이에 나오는 바보들에 빗대서 별명을 붙인게 지금도 쭈우우욱 이렇게 불리는것 같아요. 

하지만 주인공 아미르칸은 절대 진짜 바보가 아닌데요. 물론 영화에서도 얼간이는 아니지만요. 아미르칸은 실생활에서도 그는 멋진 행보를 보여주는 사람입니다. 나름 아미르칸에 대해 팩트체크 한번 해봅니다. 팩트체크라기 보단 주인공 아미르 칸이 궁금해서 좀 찾아봤어요. 이번주 ebs 영화에서 아미르칸 주연의 세얼간이가 방송된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로 확인하시면 더 좋을것 같죠^^


발리우드에는 3대 칸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영향력을 행사하는 파워 있는 스타라고 합니다. 샤록 칸, 살만 칸과 함께 아미르 칸이 3대 칸으로 불리는데 타임지가 선정하는 세계의 영향력 있는 인물 100인에도 선정되었다고 해요. 남성적인 카리스마가 있는 얼굴이라서 제 개인적 생각으로는 인도인 특유의 부리부리함이 덜 느끼하게 다가오더군요. 에미넴과 닮았다는 말도 있는데 눈매가 닮은 것 같기도 합니다.

[세얼간이 주인공 아미르칸][세얼간이 주인공 아미르칸]

아미르칸은 작품을 선택할때도 사회문제와 관련된 작품을 주로 선택한다고 하는군요. 타임지 선정부분도 예술분야가 아닌 선구자 부분이라고 하네요. tv저널리즘 토크쇼에서 성폭력, 보복강간, 계급차별 같은 사회적 문제를 일반 대중이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기 때문이라고 하는군요. 

또 사생활 노출을 극도로 꺼리는 편이라고 해요. 심지어 시상식도 잘 안간다고 해요. 엄청난 동안으로도 유명한데 세얼간이를 찍을 당시 45세였다고 하는데 20대 역할을 소화했다니..헐. 키가 165정도라 작은게 좀 아쉽긴 하지만 멋진 배우임에는 틀림 없어 보여요. 

[세얼간이 명대사][세얼간이 명대사]

세얼간이 명대사도 한 번쯤 다시 기억해 볼 만 한 것 같아요. 

“너의 재능을 따라가면 성공은 뒤따라 올것이다.”

“단순암기가 대학생활 4년은 ‘헌신’할지도 모르지만, 이후 40년은 ‘강간’할거야”

“저는 결코 뒤쳐지는 학생을 버리고 가지는 않을겁니다”

“써커스의 사자도 채찍의 두려움으로 의자에 앉는걸 배우지만 그런 사자는 잘 훈련됬다고 하지 잘 교육됐다고는 안합니다.”

[세얼간이 명대사][세얼간이 명대사]

그외 소소한 세얼간이 뒷이야기- 책과 ost 등등

세얼간이 감독판은 원래 2시간 50분으로 상당히 긴 러닝타임을 갖고 있는데요. 인도는 영화보다 밥도 먹고 휴식시간도 있고 그래서 이런 긴 시간이 가능했던 것 같아요. 해외로 수출하면서는 현지 사정에 맞는 편집본이 수출된 것이라고 합니다. 

[세얼간이 책 Five Point Someone – What not to do at IIT][세얼간이 책 Five Point Someone – What not to do at IIT]

세얼간이 책으로 찾아보면 원작이 나오는데 체탄 바갓의 소설< Five Point Someone – What no

2018/02/06 - [IT_미래산업_컴퓨터] - 삼성뮤직 200곡 앱으로 무료음악듣기

t to do at IIT>이 나옵니다. 이 영화의 주인공 란초의 입버릇처럼 하는 말 알이즈웰(Aal izz well = All is well)의 뜻은 “다 잘 될거야”라는 의미인데 ost에도 그대로 쓰였어요. 

영화의 주제는 진짜로 인생에서 하고 싶은 일이 있는지를 이야기하는데요. 요즘 우리 나라 사람들이 고민하고 있는 여러가지 문제가 진짜 인생에서 무엇을 하고 싶은지 잘 모르기 때문에 여러가지 사회문제로 나타나는 것이 아닌가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3차 혁명이후 기업들이 세계를 지배하면서 교육은 기업이 원하는 사람이 되도록 순응하는 미덕을 가르쳐왔는데요. 이런 문제들에 대해 조금 더 생각해 볼 시간을 주는 즐거운 오락영화가 세 얼간이인 것 같네요. 

세얼간이 줄거리와 결말이 궁금하다면? 

- 인도영화 세얼간이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 삼성뮤직 200곡 앱으로 무료음악듣기

- 코맨체로스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존웨인 주연 서부영화

-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에 대해 알아보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