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연예 정보

사랑의 온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서현진 양세종 새 sbs 드라마

by 알차니3.0 2017. 9. 17.
728x90
반응형

사랑의 온도 등장인물들 인물관계도 미리보기. 
서현진과 양세종 주연의 새 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등장인물들의 인물관계도가 궁금 한데 "착한 스프는 전화를 받지 않는다"라는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진 드라마이다. 서현진과 양세종이 주연을 맡았고, 조보아와 김재욱, 이미숙, 안내상,이현이 등이 출연한다. 


사랑의 온도 줄거리는 대략으로 상처와 고독을 외면한 채 방황하는 청춘들의 엇갈린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드라마이다. 

원작에 의하면 ‘제인’이라는 대화명을 쓰는 주인공 현수(서현진)와 ‘우체통’이라는 대화명을 쓰는 홍아. 결혼을 앞둔 홍아는 PC통신 요리동호회에 현수를 끌어들이고 그곳에서 현수는 ‘착한스프’라는 대화명의 남자 온정선(양세종)을 만난다.

온라인에서 만난 사람과의 사랑은 없다고 생각했던 현수에게 ‘착한스프’는 깊은 인상으로 다가오고, 사랑하면서도 그것이 사랑인지 몰랐던 현수와 ‘착한스프’는 긴 시간을 돌아 운명처럼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작품은 드라마 작가 하명희의 첫번째 장편소설이었다고 한다. 인간이 서로를 사랑할 수 있는냐에 대한 질문에서 시작된 이 작품은 서로의 세계관에 부딪히며 오해하고, 자신의 세계관에 상대를 편입하려 들며 결국은 홀로 남게 되는 네 사람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사랑의 온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사랑의 온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사랑의 온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확인해보자.

사랑의 온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사랑의 온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서현진/이현수 역 (29세 → 34세)  

사랑의 온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사랑의 온도 등장인물- 서현진 (이현수역)]

29살의 현수는 아직 꿈을 이루지 못한 드라마 작가지망생. 이제 곧 서른이지만 더 이상 청춘은 아니다. 청춘이 물러가기 전 지독했던 마지막 발악 같은 그 시기에 현수는 정선을 만났다. 남자애라고 생각했다. 잘 알지도 못하는 여섯 살이나 어린 스물 세 살 ‘남자애’ 그랬던 남자를 사랑하게 될 줄 꿈에도 몰랐다. 사랑하게 됐다. 알지도 못하는 남자를. 사랑하게 된 걸 깨달은 순간 정선은 이미 떠났다.

★ 양세종 / 온정선 역 (23세 → 28세)

[사랑의 온도 등장인물- 양세종(온정선역)][사랑의 온도 등장인물- 양세종(온정선역)]

정선에게 사랑은 심장 떨리는 감성의 절정이다. 프랑스에서 잠시 한국에 들어와 있을 때, 현수를 만났다. 알지도 못하면서 사랑을 할 순 없다는 고혹적인 여자를. 

정선은 현수와 자신은 보이지 않는 실로 묶여있다고 느꼈다. 보이지 않는 실을 언젠가 현수도 느끼게 되리라 믿었다. 그래도 그렇게 현수를 만나게 될 줄은 몰랐다. 5년이 지나도 현수는 역시 현수다. 아직도 사랑스럽다 그녀는. 

★ 김재욱/박정우 역 (34세 → 39세) 

[사랑의 온도 등장인물- 김재욱(박정우역)][사랑의 온도 등장인물- 김재욱(박정우역)]

정선을 좋아한다. 자신이 찾아낸 보석이다. 서래마을 한 식당에서 정선의 요리를 먹어보고 될 거라고 예상했다. 

정우는 한 번 이거다라고 생각하면 놓지 않는다. 사랑도 예외는 아니다. 현수를 후배에게 소개받고 그녀의 엉뚱함에 끌렸다. 그러다 알았다. 현수가 계속 사랑했던 누군가가 정선이란 사실을. 

★ 조보아 / 지홍아 역  ((23세 → 28세) 

[사랑의 온도 등장인물- 조보아(지홍아역)][사랑의 온도 등장인물- 조보아(지홍아역)]

자신보다 나이도 많고 매력도 없는 현수를 정선이 좋아한다고 하자 빈정상한다. 모욕감마저 느꼈다. 정선이 자신을 좋아하는 줄 알았다. 날 사랑하는 줄 알았다. 근데 현수 언니라니! 

글 쓰는 재능이 현수보다 떨어진다면 정선만은 뺏기지 않을 거란 각오를 갖고 있다. 사람이 모든 걸 가질 수 없다면, 둘 중 하나는 내꺼니까. 

사랑의 온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서현진 양세종[사랑의 온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서현진 양세종]

tvn의 드라마 또, 오해영을 통해 로코퀸으로 자리잡은 서현진이 새로운 멜로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해서 관심이 높아진 드라마이다. 사랑의온도라는 사람마다 느끼는 사랑에 대한 관점과 그때 마다 달라지는 온도같은 사랑 이야기가 공감을 얻을 것인지 주목된다. 

서현진은 오소녀로 데뷔한 것으로 유명했는데 보면 볼 수록 이쁜 매력있는 얼굴이다. 여기에서는 그동안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비교적 신인에 해당하는 양세종이 눈에 띈다.


사랑의 온도 주인공역을 맡은 양세종은 2012년 한예종(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했고, 출연한 프로그램으로는 듀얼에서는 이성훈 역 사임당,빛의 일기에서는 차세대 인문학자이자 스타로 떠오른 한상현 역을 맡았고, 낭만닥터 김사부에서는 거대병원장 도윤완의 아들 도인범역을 맡았었다. 

9월18일부터 시작하는 새로운 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 등장인물 관계도를 알아보았다. 

+ 비슷한 글 & 유용한 글 : 

  1. - 청춘시대2 이유진 누구? 아버지 이효정 이기영 배우집안
  2. - 청춘시대2 인물관계도 온유하차, 이유진 합류 뜰까?
  3. - 블레이드러너 2049 10월개봉 스틸 공개 SF 기대작 전편뛰어넘을까?
  4. - 카카오 미니 AI 스피커 출시 기능 알아보자 사전예약 판매
  5. - 사진보정어플중 최강 몸매보정어플 스프링으로 전신샷 보정해보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