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경제 정보

비씨카드 선결제방법(홈페이지)에서 가능

by 알차니3.0 2016. 9. 30.
728x90
반응형

비씨카드 선결제방법 (홈페이지)에서 가능

지난번 비씨카드 선결제 방법을 아무리 찾아도 못찾고 결국 선결제가 비씨카드자체내에서 안된다라고 결론을 내렸는데요. 

다시 확인해보니 비씨카드 할부금을 홈페이지 안에서 선결제 방법을 찾았어요. 

이 방법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알지 못하는것 같아 공유해봅니다. 

뿌듯뿌듯^^

비씨카드 선결제방법비씨카드 선결제(홈페이지)에서 가능



먼저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 

하단에 홈페이지 바로 가기 주소 남깁니다. 




01) 로그인 후 메뉴의 카드서비스 > 금융서비스를 선택합니다. 


비씨카드 선결제방법[홈페이지>카드서비스>금융서비스 선택]


02) 왼쪽메뉴의 할부선청구 선택


비씨카드 선결제방법[할부선청구 선택]


대상은행은 SC제일은행, 대구은행, BNK경남은행, 한국씨티은행, BC바로카드로 되어 있네요. 

로그인 하면 회원정보에 따라 선택가능한 은행이 뜹니다.

선청구 신청은 1회차 청구기간 내에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03) 오른쪽 탭에서 서비스 신청


03-1) 서비스 신청 > 은행 선택

비씨카드 선결제방법[서비스신청 탭 클릭]


저는 sc제일은행을 선택했어요. 

아래와 같은 선결제 할 수 있는 항목이 뜨구요. 

개인정보와 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03-2) 선결제 항목 선택 > 본인인증 입력후 확인


비씨카드 선결제방법[신청 및 인증절차1]


03-3) 서비스신청 내역 체크후 확인


비씨카드 선결제방법[신청 및 인증절차2]


03-4) 신청완료 내역 확인

비씨카드 선결제방법[신청 및 인증절차3]


여기까지 진행하면 비씨카드 선결제가 신청완료 된 거랍니다. 

선결제는 다음달 결제일에 함께 결제가 되는 방법이에요. 

헷갈리기 쉬운건 일시불에 대한 선결제가 아니고 할부금에 대한 선결제이니 착오없으시길 바래요. 

일시불을 선택해서 선결제는 불가능하네요. 

또 홈페이지에서 선결제를 신청하면 카드를 발급받은 은행에서는 취소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취소도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해요. 


04) 비씨카드 선결제 취소방법


같은 메뉴를 선택하면 오른쪽 탭에서 조회/취소 탭을 클릭하시면 오늘 신청한 카드 선결제 내역이 나오구요. 

체크하고 선택하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 비씨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비씨카드 선결제방법[비씨카드 선결제 취소방법]


도움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이런 포스팅도 좋으니 읽어보세요: 

▶돈되는 생활정보] - 지방은행 콜센터(고객센터) 전화번호 모음

▶적금,예금,보험 꿀팁] - 인터넷보험비교사이트 활용하기

▶적금,예금,보험 꿀팁] - 보장성보험? 인터넷전용보험으로 저렴하게 가입하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