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경제 정보

비씨카드 선결제 방법

by 알차니3.0 2016. 9. 22.
728x90
반응형

비씨카드 선결제 방법


지출을 정리하려고 보니 SC은행에서 발급 받은 비씨카드금액이 남아 있더라구요. 

보통 은행에서 발급받은 카드들은 선결제를 신청하면 바로바로 되서 비씨카드도 그렇게 되는줄 알고 홈페이지 갔더니 메뉴가 없네요. 

이리저리 찾아보니 비씨카드는 홈페이지내에 자체 선결제방법이 없다는걸 알았어요.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비씨카드 선결제 방법


01)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선결제를 받지 않는다. 


02) 처음 발급받은 해당은행에서 선결제를 신청해야 한다. 


03) 발급받은 은행별로 선결제가 가능한 날짜가 있다. 


이정도로 요약할 수 있겠어요. 



비씨카드 선결제 방법<비씨카드 선결제 방법>


[비씨카드 선결제 신청방법]


선결제 신청방법은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카드발급한 은행에 가서 신청하기 (가까운 지점)

2. 은행 콜센터로 문의 후 계좌번호 받기

3. 인터넷뱅킹 사용한다면 은행 홈페이지에서 처리 가능.





[비씨카드 선결제 가능 일자]


1. 1영업일 이전까지 가능한 은행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농협


2. 2영업일 전까지 가능한 은행

하나은행, 씨티은행, sc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


3. 5영업일전까지 가능한 은행

경남은행


이외 지방은행은 어떻게 되는지 정확치 않으니 해당은행으로 문의하시는게 빠를것 같네요.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지방은행 검색하시면 콜센터가 뜨네요. 

▶ 지방은행 콜센터 전화번호 모음


같이보면 좋은 포스팅 : 

자유적금 - 저축방법 활용해서 목돈 만들기

▶ 저축방법- 01. 단리와 복리의 차이

▶ 보험비교 하기전 알아야 할 사항 총정리2-순수보장 VS 만기환급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