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경제 정보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기간, 할인 정보 이것만 알면 끝!!(옥션 ssg이마트)

by 알차니3.0 2022. 5. 16.
728x90
반응형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5월 할인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이 지난 9년동안 빅스메일데이를 진행하면서 할인 혜택을 받으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빅스마일데이 언제 진행되는지 궁금했는데 기간이 알고보니 일년에 두번 5월과 11월에 열리더군요. 따라서 5월에 지마켓 빅스마일데이가 옥션, 이마트, 신세계 백화점 등에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가 열립니다. 빅스마일데이 기간은 5월 16일부터 27일까지 진행 되니까 이런 기회 놓치면 안되겠죠. 

특히 올해는 지마켓과 옥션이 신세계 그룹에 인수 된 이후 처음으로 맞는 빅스마일데이이기 때문에 할인 혜택이 더욱 클것이라는 예측이었습니다.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5월 기간에 옥션과 함께 역대급 규모의 빅스마일데이 전용 상품을 내놨다고 해요.

로보락, 로레알, 농심 등 메가스폰서쉽 브랜드가 6개로 늘어났고, 작년에 비해 삼성, lg전자, 애플, 아모레퍼시픽 같은 큰 브랜드 참여도 많아졌다고 합니다. 

올해 지마켓 빅스마일데이는 이마트, 이마트24 등이 참여해 오프라인 행사를 주말동안 진행했는데 반응이 아주 좋았다고 합니다.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5월 할인 정보

- 4일에 1번씩 G마켓과 옥션에서 3장씩 지급하던 할인 쿠폰을 4장으로 확대

-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고액 할인 쿠폰

- 최대 3만원, 1만원의 혜택이 주어지는 할인쿠폰 3종

- 최대 1만원 할인쿠폰 1장을 추가 발급

- 스마일클럽 회원은 지인에게 할인쿠폰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

옥션 빅스마일데이
옥션 빅스마일데이


빅스마일데이 5월 이마트, SSG 닷컴 할인 정보

지마켓 빅스마일 데이 외에도 옥션 빅스마일 데이와 함께 SSG닷컴에서도 5월 16일부터 5월 27일까지 'SSG 스마일데이'를 지마켓, 옥션과 함께 열게 되었다는 점이 올해부터 달라진 점입니다. 

최대 20% 할인쿠폰을 발급해주기 때문에 이시기에 지마켓, 옥션과 함께 가전제품이나 노트북을 산다면 아무래도 가격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 하루 2번 한정수량으로 진행하는 타임딜

- 오늘의 브랜드 1곳을 선정해 신상품과 특별 혜택

- 응모를 통한 상품 제공 '럭키드로우', 이마트몰 장보기 페이백 행사 등 추가 이벤트

- 행사 기간 동안 16개 상품 중 1종을 100원 구매 이벤트

 

이마트와 SSG 닷컴의 경우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 하루 2번 한정수량으로 진행하는 타임딜이 있습니다. 한정수량이기 때문에 미리 봐두었다가 마음에 들면 빠르게 쇼핑을 하는것이 좋겠죠.

또한 날마다 오늘의 브랜드 1곳을 선정해 신상품과 특별 혜택을 주고, 응모를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마트몰 장보기 페이백 행사 등 추가 이벤트와 혜택도 있을 예정입니다.

특히 빅스마일데이 5월에는 스마일클럽 고객의 경우 16일에서 27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16개 상품 중 1종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으니 참여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빅스마일데이 기간, 할인 혜택
빅스마일데이 기간, 할인 혜택

신세계백화점 w컨셉 스토어 -  '빅스마일데이 in W컨셉'

지마켓 빅스마일 데이 외에도 옥션 빅스마일 데이와 함께 신세계 백화점에서는 w컨셉 스토어가 열린다고 합니다. 

 

- 매일 오전 10시, 오후 6시 2번 룰렛쿠폰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할인쿠폰

- 6종 랜덤 쿠폰을 선착순 발급

- 티셔츠, 샌들과 슬리퍼, 스윔웨어 등 패션 상품 제안, 10% 할인 쿠폰, 12% 장바구니 쿠폰 발급

 


오프라인 이마트 빅스마일데이 할인 행사 & 이마트 24 할인 혜택

지마켓 빅스마일 데이 외에도 옥션 빅스마일 데이와 함께 오프라인에서 이마트 행사도 있고, 이마트 24의 경우도 이 할인 쇼핑 축제에 참여 했습니다. 

 

- 이마트 성수점, 이마트 서귀포점  '빅스마일데이' 팝업 스토어 운영

- 이마트24 5월 16일부터 31일까지 상품명에 '빅·BIG'과 '스마일·SMILE'이 포함된 행사대상 상품을 KB국민 제휴카드로 구매 시 24% 할인 혜택

지마켓 빅스마엘데이는 올해로 9회차를 맞았는데, 대형 브랜드뿐만 아니라 중소판매자들의 다양한 제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네요.

이상으로 지마켓 5월 빅스마일데이 기간, 할인 정보 및 옥션, 이마트 빅스마일데이 할인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어이쿠, 글을 끝까지 읽어주셨군요. 감사해요. 

가시기 전 블로거에게 힘을 주는 공감♥ 부탁드려요. 

로그인은 필요 없답니다. ^^

 

같이보면 좋은 글

 - 충남 알뜰교통카드 광역알뜰교통카드 홈페이지 이것만 알면 끝!!

- 춘천 레고랜드 입장권 주차요금 할인정보, 이것만 알면 끝!!

- 용인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가격, 할인, 주차요금 이것만 알면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