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26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줄거리 뜻 무료영화 다시보기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줄거리 뜻 무료영화 다시보기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뜻은 그리스도의 수난 이라는 내용의 종교영화입니다. 이번주 ebs세계의 명화에서 제임스 카비젤이 주연한 영화를 방영한다고 하니 어떤 영화인지 줄거리와 영화에 대해 이야기 해보아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이 성경책이라고 하죠. 영원한 스테디 셀러인데요.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는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박혀 돌아가시기 전 12시간을 그린 영화에요. 매드맥스의 원 주인공이자 브레이브하트를 연출한 멜 깁슨이 연출한 세번째 작품입니다. 사생활에서는 폭력적이고, 알콜 중독에 반유대주의자라서 말이 많은 멜 깁슨이지만 연출력과 원시적인 폭력성을 보여주는데는 탁월한 부분이 있는것 같아요. 4월1일이 부활절이라 기독교 영화로 흥행한 몇편 안되는 영화같.. 2018. 3. 30.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 금액 쉽게 확인하기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 금액 쉽게 확인하기 운전할때 주정차 문제로 가끔 스트레스를 받을때가 있는데요. 근처에 주차장이 있으면 괜찮은데 그것도 없는 경우에는 아주 잠깐 주정차를 하게 되죠. 특히 트럭이나 택배같은 생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더욱 불편함을 많이 느끼실 것 같은데요. 주정차 단속구간인걸 알면서도 어쩔 수 없이 해야할때가 있거나, 잠깐이면 괜찮겠지 하면서도 마음이 불안할때가 있어요. 또 혹시 주정차 단속구간인지 아닌지 정확치 않아서 찜찜할때 주정차 과태료 조회를 통해서 금액을 확인할 수 있고, 자진납부 할 경우 감액도 가능해요. 먼저 위택스를 통해서 주차위반 조회방법입니다.카테고리에서 전자번호 조회 납부라는 소제목을 확인해보세요. 여기에 지방세외수입이라는 항목이 있어요. 지방세외수입에서 차량번호.. 2018. 3. 29.
건식족욕기추천 효과좋은 좌훈건식족욕기 리얼후기 효과좋은 건식족욕기로 좌훈까지 써본 후기 건식족욕기도 써보고 습식족욕기도 써봤는데 효과와 장점을 동시에 지닌 족욕기는 건식족욕기인것 같네요. 좌훈족욕기로도 손색이 없는 삼영건식족욕기 써본 후기인데요. 돈받고 쓰는 거 아니고요. 전적으로 주관적인 후기로 추천 하는 거니 오해마세요. 개인적으로 느꼈을때 충분히 괜찮다고 느꼈던 점들이기 때문에 개인차는 있을거라 생각해요. 삼영스파에서 나온 건식족욕기를 사용해봤습니다. 족욕기파는곳에서 보면 가격이 습식족욕기보다는 조금 비싸지만 관리와 사용하는데는 훨씬 편한것 같아요. 습식 족욕기는 정말로 발만 집중적으로 되기 때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기는 불편하고, 물을 받고 빼는데 또 번거로워서 습식 족욕기 사용하다가 건식 족욕기로 바꿨어요. 저는 건식족욕기를 반신욕 효과를 .. 2018. 3. 28.
어카운트 인포 모바일 내 계좌 한눈에 어플 이용법 휴면계좌 찾기 - 어카운트 인포 모바일 내계좌 한눈에 찾는법 지난달 22일부터 은행·보험·상호금융·대출·카드 등 자신의 금융 계좌 정보를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내 계좌 한눈에’ 모바일 서비스가 시작되었죠. 어카운트 인포 모바일 어플로 내 계좌 한눈에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었는데 이용법 간단하게 정리해 봅니다. 어카운트인포 사이트는 17년 12월 19일 ‘파인’에서 인터넷 서비스를 개시했어요. 지난달에 모바일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어카운트 인포 모바일이 새롭게 오픈했는데 안드로이드, 아이폰 등 주요 앱 스토어에서 ‘내 계좌 한눈에’ 또는 ‘어카운트 인포’를 검색해 앱을 다운로드 하고 사용이 가능해요. 모든계좌의 통장잔액을 확인할 수 있고, 은행계좌로 숨은계좌를 찾을 수 있어요.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 2018. 3.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