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10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와 문화상품권 사용법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와 문화상품권 사용법 정리해 봅니다. 졸업, 입학 시즌이라 해머니문화상품권을 선물 받는 경우가 많죠. 해피머니문화상품권은 적힌 금액만큼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도 있고, 온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인터넷, 오프라인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해 볼게요. 먼저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법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해 봅니다. 상품권은 스크래치가 벗겨졌을대는 해피캐시핀으로 충전 후에 온라인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미리 알아두어요. 오프라인 매장(인터넷)에서 해피머니상품권 사용법과 오프라인에서 사용하는 방법 두가지가 있는데요. 첫째 인터넷 온라인에서 사용하는 방법은 상품권 앞면의 스크래치를 긁은후, 상품권에 적혀있는 핀번호와 발행일을 먼저 확인합니다. 다.. 2018. 2. 28.
급성편도염 증상 고열 오한 몸살로 병원갔어요. 치료법 급성편도염 증상으로 고열과 목통증 때문에 병원에 갔다왔어요. 급성편도염 증상과 치료법에 대해 후기 정리해 볼게요. 편도선이 부었을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급성편도염으로 거의 2주를 아팠더니 여전히 몸 상태가 좋지 않네요. 어릴적부터 편도가 잘 붓기는 했지만 이렇게까지 아프고 보니 급성편도염 급성 인후염 증상에 대해 궁금해졌습니다. 급성편도염 치료,증상,약에 대해 알아보고, 급성편도염 좋은거와 민간요법, 좋은음식에 대해 정리해 볼게요. " 편도염 증상 : 감기인가? 몸살과 고열 제 급성편도염 증상에 대해 먼저 이야기 해볼게요. ◆ 급성 편도염 증상 1일 - 목이 붓고, 몸살기가 보였어요. 저는 설이 시작되기 이틀전부터 목이 살짝 붓기 시작하는 것으로 시작된것 같아요. 여자들의 그날과 겹쳐 몸이 더욱 안좋.. 2018. 2. 26.
영화 보안관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스포있음 설특선영화 설연휴기간 동안 tv에서 꼭 해주는 설특선영화.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살펴볼까 했는데 영화가 너무 많더군요. 그래서 그중 제가 선택한 영화이야기는 보안관입니다. 보안관 줄거리,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저와함께 글로 다시보기 해보아요. 올해는 평창올림픽이 설연휴기간과 겹치기 때문에 많은 영화들이 방송되지는 않는다고 하더군요. 저처럼 영화를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tv특선영화도 보고 좀 부족하면 영화관에 갈까 싶습니다. 영화 보안관은 연기 잘한다는 경상도 남자들은 다 출연한것 같은 영화죠. 이성민, 조진중, 김성균, 조우진 등이 출연한 영화인데요. 딱 남자들만 나오는 영화인데다 배경도 경상도라서 뭔가 터프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뭔가 웃픈 사내들의 이야기가 어떤식으로 보안관에서 펼쳐지는지 궁금해서 .. 2018. 2. 9.
가상화폐란 무엇인가? 가상화폐라고 하니 너무 많이 떠들어서 나도 알고 있겠거니 하고 착각하기 쉬운것 같아 공부를 좀 해보려고 해요. 가상화폐 실명제다 김치프리미엄이 붙었다 등등 전세계적으로 가상화폐에 대해 관심이 아주 많죠. 위메프에서는 가상화폐를 결제용으로 쓸 수 있는지 현재 검토 개발중이라고 하죠. 이쯤 되니 가상화폐를 실질적 통화로 쓸 수 있을까? 라는 생각도 들어요. 근데 가상화폐의 대명사로 불리는 비트코인때문에 사기를 당했다는 뉴스도 나오고, 묻지마 투자로 마치 네덜란드의 튤립투자때 같지는 않은건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먼저 가상화폐란 무엇인가? 알아봐야겠죠. 가상화폐 종류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코인,라이트코인 같은 것들이 있다. 가상화폐는 다른 말로 암호화폐라고도 불린다. 가상화폐는 지폐, 동전등의 실물이 .. 2018. 2.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