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29

코맨체로스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존웨인 주연 서부영화 서부영화를 좋아한다면 한 번쯤 봐야 할 영화 코맨체로스. 서부영화시대의 한 획을 그은 배우 존 웨인이 주연을 맡은 영화에요. 1961년 작이라 보지 않으신 분들도 많을실 것 같네요. 서부영화 하면 떠오르는 배우 존 웨인이 주연을 맡았고 코맨체로스 뜻은 극중에서 나오는 큰 악의 세력을 뜻해요. 이 영화의 특징은 선과 악의 구분이 모호하다는 점인데요. 다른 서부영화들처럼 선과 악이 분명하지 않고, 때로는 악한 사람도 선한 사람의 편에 설 수 있다는 점이 무겁지 않게 그려진 영화에요. 부제: 코멘체로스 원제: The Comancheros 감독: 마이클 커티즈 출연: 존 웨인, 스튜어트 휘트먼, 이나 발린, 네헤미아 퍼소프, 리 마빈 코맨체로스의 감독 마이클 커티즈는 잉그리드 버그만과 험프리보가트가 주연을 맡았.. 2018. 1. 31.
신용평가 점수제 변경 정보 총정리 신용평가등급제에서 점수제로 바뀐다는데 '개인신용평가체계 종합 개선방안 대출을 받으려면 신용평가가 필수여서 혹시라도 신용평가가 좋지 않은지 항상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었어요. 이번에 신용평가등급제가 점수제로 바뀐다는 소식이 전해져서 정보를 정리해 볼게요. 평가 방식이 바뀌면 34만명정도가 신용등급이 오르고 88만명 정도가 신용점수가 올라갈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하네요. 신용평가 등급제가 점수제로 바뀔 경우 평규 1%정도의 이자 절감 효과가 있기 때문에 기존의 평가제보다 점수제가 훨씬 더 신용관리에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점수제로 바뀌면 단기연체의 경우 30만원에서 30일 한도로 장기연체의 경우 100만원의 경우 3개월로 완화되기 때문에 소액대출 때문에 연체를 해서 신용등급이 떨어지는 경우가 줄어들것으로 보입.. 2018. 1. 30.
소액채무탕감 온크레딧 장기소액연체 2차지원 소액채무탕감 온크레딧 장기소액연체 2차지원 그동안 소액채무때문에 고통받는 장기소액연체자들의 빚이 100% 탕감될 거라고 합니다. 온크레딧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는 소식 정리해 볼게요. 문재인 대통령의 공약중 하나였던 장기소액연채 채권 소각 1차 대상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이네요. 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는 작년 11월에 상환능력 심사를 거쳐서 부채를 탕감해주겠다는 계획을 밝혔었죠. 장기소액연체자들의 소액채무탕감 1차 대상에 대해서 상환능력을 심사했었는데 46만2천명이 추려졌다고 해요. 1차 소액채무탕감이 가능한 대상 조건은 첫째 1천만원 이하로 10년이상 연체, 둘째 중위소득 60%이하일 경우, 셋째 국민행복기금 미약정자 중에서 선별했다고 합니다. 국세청을 통한 소득조사 결과 대상자는 40만3000명으로 추려졌는데.. 2018. 1. 30.
보험약관대출 보험계약대출 100% 활용법 ② 이전글 보험약관대출이란?에 이어 보험계약대출 100% 활용법 두번째 글입니다. 갖고 있는 보험이 있다면 목돈 마련이 갑작스럽게 필요할때 비싼 대출과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는 제2금융권 대출보다 좀 더 활용하기 좋은 방법으로 간단하게 정리해 볼게요. 제2 금융권에서 수수료가 없다는 말에 대출 받았다가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쳐서 차후 진짜 대출이 필요한 경우에 불이익을 당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갖고 있는 보험이 있다면 해지하지 않고 보험계약대출을 이용해보는것도 한 방법이라는 글이 이전 글의 요점이이었어요. 보험계약대출 제도란 보험의 보장은 그대로 받으면서 해지환급금 범위중 최대95%까지 바로 대출, 수시 상환이 가능한 상품을 말하는데요. 급전이 필요할때 보험해지대진 활용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겠죠. 이외에 보.. 2018. 1.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