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22

사랑과 영혼 Ghost 결말 데미 무어 우피 골드버그 ost [영화다시보기] 사랑과 영혼(Ghost) 줄거리,결말,ost, 데미무어, 우피 골드버그, 페트릭 스웨이지 주연 다시보기 애절한 로맨스 영화의 정석 사랑과영혼 주제곡 오~~마이 러브도 귀에 쏙쏙 들어왔던 영화인데요 데미 무어의 리즈시절을 볼 수 있고 우피 골드버그가 저렇게 날씬했었나? 라는 생각을 갖게끔했던 영화입니다. 이제 벌써 이 영화가 30년이 다 되어 가지만 종종 tv에서 케이블에서 볼 수 있는 영화인데 지금 다시봐도 재미있는 로맨스 영화이죠. 연말에는 이런 가슴 따뜻하고 시린 사랑영화도 좋은것 같아요. 원제: Ghost(고스트)감독: 제리 주커출연: 패트릭 스웨이지, 데미 무어, 우피 골드버그제작: 1990년 / 미국방송길이: 127분나이등급: 15세 사랑과 영혼 줄거리는 뉴욕 증권가에서 일하는 샘 팻과 어여쁜 .. 2017. 12. 28.
자동차세 연납 위택스 10%할인받는법 자동차세 연납 위택스 10%할인받는법 매년 자동차세는 6월과 12월에 고지서가 집으로 오죠. 자동차세 연납(선납)을 하면 10%할인 받는다는것 아시나요? 자동차세 연납이란 제도로 절세하는 방법 10%할인받는법 정리해 봅니다. #자동차세조회 #자동차세선납 #자동차세연납기간 #위택스 #자동차세계산기 #자동차세연납신청 #자동차세납부기간 자동차세가 아직도 이렇게 비싸다는게 매년 자동차세 고지서를 보면서 울컥하기도 한데 그래도 절세받는 방법들이 있으니 적극 활용해야 할것 같습니다. 세금을 줄일때는 타이밍이 아주 중요한데요. 세금 종류별로 신고납부기간을 잘 지키면 가산세를 내지 않고 세액공제도 받을 수 있어요. 자주 정책 변화에 따라 세액공제가 달라지기도 하기 때문에 개정되는 세법의 시행시기를 잘 알아두는 것도 좋.. 2017. 12. 28.
소한 대한 뜻, 음식, 속담, 24절기 소한, 대한 24절기 뜻, 음식, 속담!! 소한과 대한은 24절기중 1월 절기에 들어 있는 절기에요. 겨울 절기로는 대설,입동,소한,대한,소설 등이있는데요. 소한과 대한 날짜는 언제일까요? 24절기의 유래는 중국이라고 하죠. 농사짓기 편하도록 만든 달력(정확히는 절기력이지요) 같은 거라고 보면 될것 같아요. 소한을 지나면 겨울이 끝남을 알려주는 대한이 곧 오게 되고 대한이 지나면 입춘이 되면서 봄으로 들어간다고 해요. 소한 대한 뜻 알아보기 전에 속담 한 번 알아볼까요? "대한이 소한집에 놀러 갔다가 얼어죽었다"는 속담이에요. 그만큼 대한보다 소한이 춥다는 뜻인데 겨울의 한가운데이기 때문에 더 추운것 같아요. "소한의 얼음 대한에 녹는다"는 속담도 있는데 대한이 되면 날씨가 조금 풀린다는 뜻이에요. 이외.. 2017. 12. 27.
증시폐장일 증시개장일 개장시간 확인 증시폐장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2017년 증시폐장일과 2018년 증시개장일 개장시간 확실히 알아두고 현금화 하려면 미리미리 알아두세요 주식을 처음접했거나 초보라면 아무리 열심히 주식시장에 대해 들여다보아도 정확히 모르는것들이 참많아요. 이런 점들은 천천히 배우고 익혀나가면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그중 한가지가 증시폐장일과 증시개장일, 새해 증시 개장시간등도 여기에 속하는것 같군요. 처음 주식을 접하면 한해가 마무리될때 마지막 주 마지막 요일에 똑같이 증권거래를 하면되지 않나 생각하기 쉬운데요. 증권거래에서 한해의 증시폐장일은 조금 다르다고 하네요. 매년 12월 마지막 영업일 전날이 증시 폐장일인데요. 2017년 증시휴장일은 12월 29일이 연말 휴장이라서 28일이 증시 폐장일이 되는것이라고 해요... 2017. 12.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