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19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및 신청서류 나만 몰라? 주거복지 로드맵 발표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및 신청서류에 대해 알아봅니다. 정부는 11월29일 주거복지 로드맵중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이 신설된다고 밝혔는데요. 내집 마련 자금을 젊을때부터 모을 수 있는 똑똑한 방법중 하나가 될 수 있을까요? 먼저 기사부터 보실까요. 청년시절부터 내집마련 자금을 모을 수 있도록 돕는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이 신설된다.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은 29일 ‘사회통합형 주거사다리 구축을 위한 주거복지로드맵’을 통해 청년 주거지원 방안의 하나로 내년 상반기부터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을 새로 도입한다고 밝혔다. 청년우대형 청약통장의 장점은 일반 청약저축에 비해 금리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는 점이겠지요. 청년우대형 청약통장은 가입조건은 대상은 만 29.. 2017. 11. 30.
자동차 성에 제거 방법 베스트3 나만 몰라? 자동차 앞 유리의 성에 제거하는 방법 나만 몰라?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날로 떨어지는 기온에 출근하기전 자동차 성에가 끼는 날이 많아졌어요. 이럴때 빠르고 편한 방법으로 자동차 성에 제거와 예방하는 방법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성에가 끼인 상태에서 급하다고 운전을 하게 되면 앞 유리의 시야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안전에도 매우 좋지 않은 상황이 발생하지요. 이럴경우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자동차 성에 제거 방법 베스트를 모아봤어요.제일 먼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방법은 모든 자동차에 성에를 녹이는 기능이 있는 바로 성에 제거 버튼입니다. 첫번째 성에 제거 방법은 성에 제거버튼은 누르면 따뜻한 바람을 앞 유리로 보낼 수 있어요. 하지만 앞 유리쪽으로 바람을 보내기 때문에 바깥에 .. 2017. 11. 29.
굴 효능 요리 씻는법 부작용 나만몰라? 겨울을 맞으며 석화라고 흔히 불리는 굴이 제철을 맞았는데요. 굴 효능과 굴요리, 굴 씻는법,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11월은 굴이 제철인 달이에요. 굴은 맛도 좋고, 향이 좋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굴전, 굴밥, 굴 탕, 굴 떡국 등 다양한 굴 요리의 굴 효능, 부작용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남성정력에 좋다고 알려진 굴 효능취준생,수험생 뇌에 좋은 효능피부미용에 좋은 효능 다수 옛부터 동의보감에도 굴을 먹으면 향기롭고 유익하다고 했는데 제철을 맞은 굴에는 아미노산, 글리코겐, 비타민B, 타우린, 칼슘, 인, 철 등이 풍부하다고 해서 바다의 우유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굴 효능중 가장 많이 알려진 부분이 남성정력에 좋다고 알려진 점이죠. 굴에 들어 있는 다양한 성분들은 면역력을 .. 2017. 11. 28.
항생제종류 처방전 없이 구입하는 항생제 내성 주의 항생제종류 구분해서 사용해야항생제 부작용연간 전세계 7,000여명 사망시중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항생제들이 참 많은데 항생제종류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생제 부작용과 내성균, 예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병원에서 처방 받은 항생제중 잘 듣지 않는다고 느끼는 분들은 항생제종류도 알아두면 같은 항생제 사용으로 내성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는데 조금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항생제 내성 (antimicrobial resistance, AMR)이라는 문제가 이슈로 떠올랐는데 항생제 내성의 문제는 여러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복잡하게하고, 항생제 내성의 증가로 인해 일반적인 감염에 대한 치료가 불가능할 수도 있다는 경고가 나왔다고 하네요. AMR은 .. 2017. 11.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