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16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카드분실 신고 어디다 하지? 기업은행은 한때 누군가 지원한 은행이라고 해서 말이 많았던 은행이다. 그래서인지 IBK라고 이름을 바꿨어도 아직도 내게는 기업은행이라고 먼저 떠오르는데 카드 고객센터가 몇개로 나뉘어져 있어 불편하다. 혹 분실이 되었다면 분실신고 해야 하는데 어디로 해야할지 난감해지기 전에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정리해 본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기업은행 카드로는 기업은행 티몬 카드가 있는데 요즘은 각 은행별 카드들의 변별력이 조금 떨어진 느낌이다. 워낙 라이프 스타일이 세분화되어 이럴땐 이런용도로 저럴땐 저런용도로 나뉘니 참 머리가 아프다는 생각도 든다. 기업은행 카드 분실실고는 먼저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과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하는 방법 두가지가 있다. 인터넷신고는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새.. 2017. 10. 27.
일대종사 줄거리 송혜교가 출연했던 영화 뜻은? 송혜교가 출연했던 중국영화(홍콩영화라고 해야하나?)가 ebs에서 방송된다. 일대종사(一代宗師)에서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도 궁금하지만 그보다 일대종사는 중국의 역사를 이해할 수 있는 영화로 괜찮을 것이라는 생각이다. 일대종사 뜻은 한 시대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위대한 스승을 뜻하는 말로 중국의 마지막 왕조때 혼란스러운 시대를 대표하고있다. 일대종사의 감독 왕가위는 이름만들어도 알만한 영화 장국영의 아비정전을 비롯해 , 1994년 1994년 1995년 (1995)로 승승장구한 감독이다. 그의 영화에는 상처 입은 인물들, 특히 1990년대 변화하는 중국과 홍콩에서 자신의삶에 혼란을 느끼는 젊은이들의 초상이 있다. (1997)로 칸국제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하는 등 할리우드의 영화인들이 사랑하는 아시아의 감독이 된.. 2017. 10. 26.
애드센스 수수료 인터넷으로 싸게하는법 신한은행 외화수수료 다시 정리하는 애드센스 수익금 신한은행 외화입금 송금수수료 인터넷으로 싸게하는법 정리.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승인 받고 나면 이제나 저제나 애드센스 수익금 받기를 오매불망 기다리게 된다. 그러다가 겨우겨우 몇 달만에 100달러를 넘기면 처음으로 애드센스를 입금받는다는 기쁨을 주체할 수 없다. 입금받을때는 매번 은행에서 전화가 오는데 애드센스 수수료도 무시하지 못한다는 생각이 종종 든다. 신한은행을 이용하면 비교적 저렴하게 애드센스 수수료를 아낄 수 있는데 해외로부터 외화송금수수료는 100달러 이하이면 면제 100달러 이상이면 만원이라고 명시되어있다. 신한은행을 이용하는데 홈페이지가 개편되면서 메뉴를 찾기가 힘들어져 정리해 놓기로 했다. 애드센스 수수료 신한은행 외화송금 수수료 싸게 하는 법 정리.이전에는.. 2017. 10. 23.
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방법 그동안 사용하던 가구나 필요없는 가전제품들을 버려야 할때가 있어요. 더군다나 이사철이라서 대형폐기물들은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 고민도 되는데 인터넷으로 신고하는 방법이 있으니 알아보도록 할까요. 작은 쓰레기는 종량제봉투에 넣어서 버리고, 이불이나 카펫종류는 큰 종량제 봉투에 넣어버리면 되서 굳이 인터넷신고까지 하지 않아도 되던데 가전제품이나 가구같은 등치가 큰 대형폐기물들은 인터넷 신고를 해야 합니다. 신고하지 않고 버렸다간 벌금이라는 철퇴를 맞을 수 있으니 미리미리 알아두자구요. 예전에는 이런 대형 폐기물들은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해서 직접 신청해야 했지만 요즘은 컴퓨터로도 가능해요. 신청은 각 지자체 별로 시나 구청의 홈페이지에서 대형폐기물접수를 하고 있어요. 대형폐기물은 생활폐기물 중 쓰레기 종량제봉.. 2017. 10.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