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경제 정보

생년월일운세 무료운세보기 나만 몰라? 후기

by 알차니3.0 2017. 12. 7.
728x90
반응형

생년월일운세 무료운세보기 사이트 정보 정리해 볼게요 2018년 황금개띠해를 준비해야 하는 때인데요 2017년 계획했던 대로 잘 보내셨나요? 이맘때쯤 되면 신년운세 무료보기 사이트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고 재미로 보는 띠별운세들 사이트도 많아요. 간단하게 보는 것도 좋지만 기왕이면 생년월일운세를 무료운세보기로 보는것도 좋은것 같아 무료운세보기 사이트 활용해서 한 번 볼까 싶어 봤는데 무료임에도 꽤 자세해서 만족도가 높아서 정리해 봅니다. 

생년월일운세 무료로 보는곳은 많이 알고들 계시는 농협운세 무료보기 입니다. 


NH라운지 >NH라이프스토리 > 운세보기로 들어가면 두가지 버전으로 무료운세를 볼 수 있어요. 프리미엄운세와 2018년신토정비결 모두 생년월일운세를 볼 수있어요. 농협인터넷뱅킹 운세 페이지 링크는 하단에 걸어둡니다. 

[생년월일운세 무료운세보기][생년월일운세 무료운세보기]

먼저 프리미엄운세를 누르면 자신의 생년월일을 넣고 사주보기를 할 수 있어요. 정통운세라서 자세히 오행이라고 부르는 것도 나오고, 색깔별로 활용하기 좋은 달부터 주의, 활용하기 좋지 않은달까지 직장,가족, 건강등 색깔별로  월별로 구분되어 나오니 참고하기 좋아요. 

오늘의 운세 무료운세[오늘의 운세 무료운세]

2018년 운세 키워드와 총운도 함께 나와서 한해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자세히 보여줍니다. 무료운세인데도 엄청 자세하게 나오네요. 

[농협 무료운세][농협 무료운세]

다음으로 재물운이 나오는데 2018년은 최상은 아니지만 비교적 좋은 해라고 하는군요. 이 정도면 큰 부담없이 신년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겠지요^^

[무료운세 사주][무료운세 사주]

직장과 사업운이 다음으로 나오는데 직장과 사업은 활동적인 부분이라서 참고하면서 내가 그동안 생각해온 일을 더 진행하는데 어떤 부분을 더 신경쓸지 참고할 수 있을것 같아요. 

[2018년무료토정비결][2018년무료토정비결]

[신년운세 무료보기 사이트][신년운세 무료보기 사이트]

다음으로 승진 시험운과 이성관계라고 해서 기혼자나 미혼자들의 연애운도 알려줍니다. 마지막으로 행운지수 및 운세활용에 대한 조언이 있는데 무료운세 사이트라고 해서 간략하게 보는 정도가 아니라 아주 자세히 알려주네요. 

두번째로는 왼쪽 메뉴에서 보이는 2018년 신토정비결에서 생년월일운세 무료운세 보기 방법이에요. 생년월일 일시에대한 부분은 같은데 프리미엄운세와 다른점은 좀더 보기 편하고 심플하면서 간략하게 전체운, 재물운, 직장 및 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과 이성 및 대인관계 정리되어 있어요. 마지막으로 월별운세가 간단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보기 좋아요. 

[신토정비결 무료][신토정비결 무료]

[생년월일운세 무료운세보기 나만 몰라][생년월일운세 무료운세보기 나만 몰라]

이 정도만 되도 무료운세보기라고 대충 나오는게 아니라서 생년월일운세 보기 좋은것 같더라구요. 재미로 가볍게 보기 좋은 무료운세보기 사이트로 농협운세 완전 강추입니다. 프리미엄운세랑 토정비결 두개다 보고 비교해 보는 재미도 있어서 좋았어요. 따로 띠별운세를 찾지 않아도 되니 참 좋네요. 

농협무료운세 바로가기

- 자동차 성에 제거 방법 베스트3 나만 몰라?

-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및 신청서류 나만 몰라?

- 굴 효능 요리 씻는법 부작용 나만몰라?

- 무료영화보기사이트 옥수수 pc버전 tv 드라마 무료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조건 한도 서류 정리


728x90
반응형

댓글